남자 여유증 수술가격, 치료 비용 궁금하다면 본문

건강·다이어트

남자 여유증 수술가격, 치료 비용 궁금하다면

홍실쨩 2014. 7. 16. 00:00

오늘 얘기 좀 생뚱맞은 얘기일 수 있는데...

남자 여유증 수술가격, 치료비용은 얼마나 하나 이런거 궁금하신분 있으실까 모르겠는데

여유증 같은 경우 남자인데 여자들 처럼 가슴이 볼록하게 나오거나

정말 퉁퉁하다 싶을정도로 불어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아래 사진은 맨남성의원의 맨체형클리닉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진을 담아 왔습니다.



남자이지만 유선이 발달한 경우이거나

가슴부분에만 지방이 많이 몰리거나

가슴도 나오고 뱃살도 많은 분들이...


체형조각술이라는 시술을 통해

극복을 해 가고 있다는 100% 실제 시술 사진이랍니다.




다른사진은 그럭저럭 봐줄만한데

아래사진 오른 쪽에 작은 사진들은 제가 보기에도 심각해 보이는데요





맨체형 클리닉에서 체형조각술을 통해

고민을 해결하신 분들을 이런분께 권해드린다고 나와있어요.

홈페이지 가보시면 나올 내용이지만


제가 간략하게 적어보자면

가슴이 나온 자체로 건강에 큰 문제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똑같은 옷을 사면 누구는 멋있는데 나는 가슴이 동그랗게...볼록해

가리느라 더운 여름에도 겉옷을 챙겨입는 경우라든가

해수욕장 같은데 가서 남들처럼 근육맨은 아니더라도

누가볼까 걱정되어 옷입고 해수욕(?)을 즐길 수 밖에 없다든가....


이런 고민이 있지만

꾸준하게 운동을 해서 몸을 만들면 좋겠지만

그런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지 못했다.


이런 분들이 맨체형 클리닉을 찾으신다는 얘기!!




이래저래 알아보다가 여유증이란걸 알게되어 수술가격을 찾아보는데 잘 안나오죠?

아무래도 사람마다 틀리고...

정가로 정해놓고 하기 힘든 부분이라 더 그렇기도 해서 그런 모양인데요(제 추측입니다.)


아무튼 중요한건 검색을 통해 여기 이글을 보고 계신다면

남자 여유증 수술가격이나 치료비용이 궁금해서

오신것일텐데...


제가 여유증 수술가격은 얘기 안하고 딴소리만 한다고

뭐라 그러지 마시고요^^*


자세하고 정확한 것은 직접 클리닉에 찾아가셔서

진료를 받아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인터넷에 이정도면 얼마다..

저렴하다. 하는거 실제 내가 클리닉에 갔을때 내가 생각했던것과는

전혀 다른 상황일 수 있으니 그렇다는 말씀....


이건 좀 딴소리이지만

저도 얼마전에 허리가 너무아프고 자고 일어나려는데 상체를 일으킬 수 없을 만큼....아파서

옆으로 굴러서 억지로 억지로 한참만에 일어난 적이 있는데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디스크는 아닌것 같고..

증상을 비교하니 척추관협착증..이거랑 비숫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병원을 찾아서 진찰을 받고

엑스레이 사진 찍어보고 나온 결과는...단순 근육통!!!


어이없게도 갑자기 운동을 심하게 해서 허리 근육이 뭉쳐서 그렇고

허리 엑스선 사진은 너무나도 깨끗하고 건강하다고 하더라구요...


무조건 시술을 해야만 하는 경우도 할수도...아닐 수도 있으니...

꼭 그렇게 하시길 바라고요~


그전에 정 궁금하시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홈페이지에 상담신청란이 있는데

상담신청을 하시면 연락이 올테니 상담먼저 받아보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남자 여유증 수술가격, 치료비용이 궁금하신분은 아래링크를 이용해주세요~




위에 보시는 내용들은 역시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내용들인데 외국인환자 유치등록증도 눈에 띄네요. 여유증 때문에 고민인 분들께 아무일도 아니길.....행운을 빕니다!! 굿 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