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레오 사랑 그 놈 작곡가 박선주 본문

영화·TV·연예

강레오 사랑 그 놈 작곡가 박선주

홍실쨩 2014. 8. 5. 00:14

오늘 우연히 인터넷 신문을 보다가 사랑 그 놈 이라는 글자가 옆에 떠 있는 걸 봤는데 뭔가 하고 이것 저것 눌러 보다가 이게야 알게된 강레오 박선주 부부의 얘기였다. 강레오가 박선주와 부부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데 가끔 술취하면 부르는 바비킴의 노래 "사랑 그 놈" 이 노래의 작곡자가 박선주라는 사실..


이 얘기는 강레오가 SBS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나와서 아내 박선주 자랑을 하는 과정에서 "사랑 그 놈" 을 좋아하는데 이노래가 아내 박선주의 곡인지 몰랐다가 나중에 알았다는 얘기였다.


왜 '강레오 사랑 그 놈' 이렇게 묶이고 '사랑 그 놈 작곡자 박선주' 이렇게 키워드가 묶여서 다니는지 나도 오늘에서야 알았다.



강레오는 아내가 대단한 사람이라고 한다.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잘 모르겠으면 박선주 작곡 바비킴의 노래'사랑 그 놈'을 한번 들어보길 바란다.


강레오는 '사랑 그 놈' 노래를 통해 아내가 대단하다고 느낀 모양이다.

라디오 방송에 나와서 자기 아내에 대한 편견이 깨졌다고 할 만큼 말이다.


그만큼 '사랑 그 놈'이 좋기도 하고 인기도 많이 끌었다는 자체가 강레오에게는 여러사람 앞에 자랑할 만한 대단한 노래라는 얘기였다.


강레오 '사랑 그 놈' 이게 뭔소린지 무슨 사연이기에 같이 떳는지 궁금해서 알아본 강레오와 '사랑 그 놈'의 관계를 풀어 봤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