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샵 '보험견적내주는사이트' 본문

보험관련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샵 '보험견적내주는사이트'

홍실쨩 2016. 4. 25. 07:00

봄철이라 여행을 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납니다. 물론 이동수단은 갈아타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승용차를 많이 이용합니다. 운전하는 시간이 점차 늘어나고 주행거리도 당연히 늘어나고 있고요.


도로위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지는 만큼 사고에 노출되는 확률도 따라서 증가합니다.


내가 잘못해서 사고를 당할대도 있지만 내가 잘못하지 않았지만 사고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어찌된 상황이던 간에 사고처리를 위해서 돈이 들어가게 될텐데요.

피하자가 아닌 가해자가 되었을대 교통사고 처리 지원금, 벌금, 방어비용, 치료비 등이 필요하게 됩니다.

사고가 클 수록 금액은 당연히 많아지게 될텐데 주머니 사정이 넉넉해서 집한채 가격쯤 사고처리 비용으로 써도 끄떡도 없다 이러면 뭐 걱정이 있겠습니다까만.......




교통사고예



그렇지 못한 저같은 월급쟁이 주머니 사정뻔하쟎아요.

한달 일해서 약간이라도 저축하면 다행인데...생활비다 통신비다 이래저래 사용하고 나면....


항상 주머니 사정은 텅.....

뭐하나 사거나 핸드폰하나 바꾸는 것도 모아모아 이리재고 저리재는 때가 많은데 말이죠.


덜컥 사고라도 난다면 있는 돈으로 해결 한다는 것은 정말 꿈같은 먼나라 남얘기일 뿐입니다.


만약의 이런 사고를 대비해 반드시 들어야하는 자동차 보험도 모든 모분을 해결해주지는 못하니 말입니다. 부족한 부분이 될 사고처리 비용, 벌금, 방어비용 같은 것들 이게 생각보다 목돈이 들어가게 되는데 이걸 보장해주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장의 수입으로 가족과 생계를 꾸려 나가려면 위험은 보험으로 대비하고 조심 또 조심 아껴쓰고 아껴써야 아이들 교육을 하나라도 더 시킬 수 있으니 말입니다.


길게 설명해 봐야 잔소리 밖에 안될테지만 상황은 이렇지 말입니다....;;


피하지 못해 사고를 일으켰을때 만일 상대방이 중상해 라도 입었다치면 이때는 구속수사나 형사처벌까지 감수해야 하는 상황에 운전자라면 꼭....가지고 있느냐 아니냐가 중요하게 작용 될 수 있겠죠?




귀기울여 듣기


특약으로 어떻게 정하느냐에 따라 운전자의 수술비까지도 보장 받을 수 있는 플랜도 있고요.


가입할때는 그냥 내가 아는 곳에 가입하는것 보다는 하나하나 나에게 맞는 것들을 꼽아서 드는게 옳은 방법일 텐데요.


여기저기 찾아다녀서 자료를 뽑기보다 한번에 여러가지를 비교해 플랜을 제시해 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알아보는데 드는 시간도 줄일 수 있어 그외에 여러모로 도움이 될텐데요.


지금 만일 어디에 가입하는게 좋을까 알아보는 분이시라면 견적내주는사이트 인데요.

여기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샵 예스보험닷컴을 이용해 보세요.


자가용은 물론 영업용 자동차를 운행하시는 분들을 위한 플랜들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여러가지를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어서 분명 도움되실것입니다.



행복한 삶




좋은 플랜 잘 찾아 챙기시고 항상 안전운전 방어운전^^

이 글 보신 모든 분들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